과학자들이 남극 대륙의 아델리 펭귄에서 조류 독감 세균을 발견했습니다. 바이러스는 많은 새들을 감염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독감 바이러스와 매우 다르기 때문에 생물학자들은 그것이 수십 년 동안 고립된 상태에서 진화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뚜렷하게 남극 세균으로 바뀌었습니다.


조류 독감 바이러스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합니다. 철새는 날아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이러한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거리 여행자 중 다수는 두 개 이상의 대륙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새를 감염시키는 독감 바이러스가 새를 병들게 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새가 감염되지만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감염된 모든 새는 대변을 통해 바이러스를 흘립니다. 긴밀한 새 서식지의 다른 구성원은 이러한 배설물을 밟을 수 있습니다. 또는 대변이 물로 씻겨 나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류독감은 먼 거리에 걸쳐 광범위하고 여러 방향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눈에 띄게 아픈 새가 많지 않은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그 과정에서 해양 포유류를 포함한 다른 동물들도 병균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최근 생물학자들은 펭귄에서 독감 항체를 발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항체의 존재는 새가 한때 바이러스에 노출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러한 연구는 펭귄에서 감염이 진행 중인지 여부를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호주 노스 멜버른에 있는 국제 독감 연구 센터의 바이러스 연구원인 Aeron Hurt와 그의 동료들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남극 대륙에서 약 300마리의 아델리 펭귄(성체와 병아리 모두)으로부터 혈액과 인후 세균을 수집했습니다. 과학자들은 2013년 1월과 2월에 새들로부터 바이러스를 채취했습니다. 그것은 먼 남쪽 대륙의 여름이었습니다.


몇몇 펭귄은 “살아있는” 바이러스를 호스팅했습니다. 감염성 형태입니다. 그것은 H11N2로 알려진 조류 독감 계열에 속했습니다. 감염된 펭귄은 아프거나 저체중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의 존재는 일부 새들이 활성 감염을 품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세균이 어디에서 왔는지 더 잘 측정하기 위해 과학자들은 세균의 유전자를 다른 유형의 조류 독감 바이러스의 유전자와 비교했습니다. 감염된 펭귄 몇 마리의 독감 유전자는 거의 동일했습니다. 그러나 그 바이러스는 세계 다른 곳에서 유행하는 조류 바이러스와는 상당히 다른 유전자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펭귄의 바이러스가 최근에 도착한 것이 아님을 시사합니다. 예를 들어, 세균이 한 대륙을 집어 들고 작년에 이동하는 방문자에 의해 떨어진 것이 아니라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사실, 그들은 펭귄의 바이러스가 너무 달라서 남극 대륙에서 거의 고립된 상태로 49년에서 80년 사이에 진화했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Hurt의 그룹은 5월 6일 mBio 저널에 온라인으로 연구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저자들은 남극 대륙이 조류 독감 바이러스에 대한 국지적 진화 싱크의 “가장 극단적인 예”일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한 싱크는 때때로 바이러스가 다른 곳에서 도착하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일단 확립되면 이러한 바이러스는 전 세계 다른 곳의 독감 세균과 독립적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파워 워드

남극 대륙 대부분이 얼음으로 뒤덮인 대륙으로 세계 최남단에 위치합니다.


항체 신체가 면역 반응의 일부로 생성하는 많은 수의 단백질. 항체는 혈액 내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기타 이물질을 중화, 표지 또는 파괴합니다.


evolutionary 환경에 적응하면서 종 내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변화를 나타내는 형용사. 이러한 진화적 변화는 일반적으로 유전적 변이와 자연 선택을 반영하며, 이는 조상보다 환경에 더 적합한 새로운 유형의 유기체를 남깁니다. 새로운 유형이 반드시 더 “고급”인 것은 아니며, 단지 그것이 개발된 조건에 더 잘 적응했을 뿐입니다.


evolve 세대에 걸쳐 또는 장기간에 걸쳐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것.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진화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후손에게 전달될 유전자에 대한 무작위 변화를 포함합니다. 이는 변색, 질병에 대한 새로운 취약성 또는 질병으로부터의 보호 또는 다른 모양의 특징(예: 다리, 더듬이, 발가락 또는 내부 장기)과 같은 새로운 특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세균 세균, 곰팡이 종 또는 바이러스 입자와 같은 단세포 미생물. 일부 세균은 질병을 일으킵니다. 다른 것들은 새와 포유동물을 포함한 고등 유기체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세균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감염 유기체 간에 전염될 수 있는 질병.


인플루엔자(또는 독감) 열과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호흡기의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 감염. 전염병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철새 한 지역이나 서식지에서 특히 정기적으로 계절에 따라 다른 지역이나 서식지로 이동하는 개인(사람 또는 동물).


싱크(생물학에서) 하나의 일반 영역에 축적되는 유기체 풀. 나중에 외부로 확장되어 새로운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단백질로 둘러싸인 RNA 또는 DNA로 구성된 작은 감염성 입자. 바이러스는 자신의 유전 물질을 생물의 세포에 주입해야만 번식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종종 바이러스가 살아 있거나 죽었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살아있는 바이러스는 없습니다. 동물처럼 먹거나 식물처럼 스스로 음식을 만들지 않습니다. 생존을 위해 살아있는 세포의 세포 조직을 납치해야 합니다.